본문 바로가기
여행

디즈니 크루즈 Disney Cruise 1일 차 후기 (2)

by 한나우 2023. 9. 29.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이번엔 디즈니 크루즈 객실 일부분 둘러보기

이층 침대 소파 테이블 등이 어드매  있다

찾았다. 우리가 아침에 정신없이 나가도, 청소하는 분들이 마법처럼 깨끗하게 정리해주시던 소파 침대, 이층 침대, 퀸 사이즈 침대

크진 않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욕실

디즈니 심볼, 동그란 얼굴처럼 동그란, 욕조 겸 샤워 부스

좁은 공간을 참 효율적으로 사용했다

다시 로비. 핼러윈 행사가 한창

공중에서 꽃가루도 뿌려주고

잭 오 랜턴이 주렁주렁 달린 나무. 미국인들은 정말 핼러윈에 진심을 넘어 찐심이다

 

 

갑판을 정리하기 시작하는 이유는, 이제 곧 있을 행사 때문

출항할 때. 마이애미 항구를 떠나면서 Sailing Away라는 쇼를 진행한다.

캐릭터들이 잔뜩 나와서 즐거운 댄스와 노래, 승객들은 환호

항구에는 다른 계열사 크루즈들도 정박하기 때문에, 이렇게 다른 크루즈도 구경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눈이 마주치면 서로 손을 흔들기도 한다

당분간 안녕, 마이애미

가장 윗쪽 갑판에 있던 미니 골프

조명 정말 잘 받으시네요. 얼굴이 안 보일 정도로...

저녁 먹기 전, 오늘의 쇼를 감상했다.
 
디즈니 크루즈의 식사 시간은 1부, 2부로 나뉘어 있었는데 우리는 당연하게도 2부 시간을 골랐다. 왜냐? 1부 시간을 고른 사람들은 하선하는 날 너무 이른 시간에 밥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짐 챙기느라 밥은 먹지 못하고 거의 굶고 내린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2부로 선택한 덕에 마지막 날에도 든든히 여유롭게 조식을 먹고 내릴 수 있었다. 

오늘의 쇼는 골든 미키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이 잔뜩 등장한다

골든 미키 쇼 답게, 반짝이는 금색 미키 마우스를 잔뜩 뿌려주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