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애주가 천국, 칸쿤 올 인클루시브 Cancun All inclusive Hotel

by 한나우 2023. 11. 24.
반응형
728x90
반응형

거짓말처럼, 술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칸쿤 올 인클루시브 호텔. 이곳은 천국인가, 소돔과 고모라인가, 아니면 그 사이 어디쯤. (비행기에서 잠깐 본 In between 영화의 영향)

바텐더에게 첫 잔을 추천해 달라고 했더니 건네준 에스메랄다. 색소 가득한 불량식품의 맛. 그래서...

그 후로는 위스키 스트레이트로 달렸습니다.

수시로 방문한 뷔페

컨퍼런스 룸

할 말 진짜 넘쳐나는 저녁 공연. 첫날 공연의 제목은 시대별 인기곡 모음 Decades. 마돈나의 Vogue 무대가 특히 인상적이었다. 의상팀 월급 좀 올려주세요...라고 하기엔 무대마다 의상의 편차가 너무 컸는데, 특히나 다음날 디즈니 판타지아 공연의 모아나, 마우이 의상은... 실소를 금치 못했던 그의, 나부끼던 의상이여. 사진은 아마도 낭군의 폰에.

호텔이 동향이라 아침 일출이 방에서 정확히 보였다

석양 같지만

일출입니다

인피니티 풀

키즈 파라다이스. 이곳도 나름 괜찮았는데 3일 차에 거한 일이 하나 터졌다. 정말 어이없게도... 한 아이가 안에서 응X를 했다고 하루종일 폐쇄. 다음날 9시에 개장했다

오후에 비가 좀 내린 둘째 날. 그래도 따뜻해서 수영엔 문제가 없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