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주리 세인트 루이스 시티 박물관 City museum (2)

by 한나우 2023. 10. 18.
반응형
728x90

세인트 루이스 시티 박물관에 대한 첫 번째 기록은 여기
https://here-now.tistory.com/58

미주리 세인트 루이스 시티 박물관 City museum (1) 정말 이상하고 정신없는 놀이터

뭐 이런 박물관이 다 있지? 싶었던 세인트 루이스의 시티 박물관 City Museum. 이곳에 사는, 낭군 지인 추천으로 갔는데 솔직히 나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너무 힘들었다. 일단 입구에서부터 특이한

here-now.tistory.com

반응형

워낙 독특한 공간이라,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다. 이건 대체 뭐지? 하는 마음에.

저 바닥에 출입구를 왜 설치한 걸까? 무슨 생각이지?
 

정말 어디서도 보기 힘든 독특한 인테리어.

몸매 관리해야 드나들 수 있음

저 속에도 통로가 있다

저 사이에도

개미집? 쥐구멍? 토끼굴이 컨셉인가?

아까 그 자리. 저곳으로 들어간 막내가 몇 분간 실종됐다가 다른 벽에서 튀어나왔다. 기어 다닐 곳이 많아서, 무릎 보호대를 추천합니다

이분처럼

물고기가 있든 없든 물만 보이면 동전을 던지는 미국 사람들. 이건 또 왜?


꼭꼭 숨어있던 엘레베이터

뭔가 악몽을 꾼 것 같은 방문이었지만, 신기하게도 가끔 생각나는 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