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Homosassa Springs Wildlife State Park (2) 플로리다 주립공원

by 한나우 2024. 1. 9.
반응형
728x90
반응형

플로리다의 주립공원, 호모사사 스프링스 와일드라이프 스테이트 파크. 첫 글은 여기
https://here-now.tistory.com/m/223

Homosassa Springs Wildlife State Park (1)

매너티, 블랙 베어, 흰머리수리 대머리 독수리를 비롯한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는 Homosassa Springs Wildlife State park. 탈라하시에서 약 3시간, 올랜도에서는 1시간 반 정도 걸린다. 사람 빼곡한 디즈

here-now.tistory.com

 


기본적으로 탈라하시 뮤지엄과 동물 구성도 배치도 비슷한 듯했지만, 큰 차이가 있다면 매너티, 하마를 포함한 물속 동물들과 수중 박물관의 존재. 특히 지하로 내려가면 물속을 관찰할 수 있는 Underwater observatory 가 인상적이었다. 꽤 오래전에 지은 시설이라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관광 상품이었다고 한다.

 

 

 

매너티 관련 기념품은 다 끌어모아둔, 동물원 옆 기프트샵

다시 트램을 타고 비지터 센터로

막내가 사고 싶어 한, 뭔가 모노폴리 짝퉁의 향기가 나는 스테이트 파코폴리. 하하

이 표지판을 원하는 사람들이 있었는지, 기념품으로 팔고 있었다.


3시간 정도 머물렀는데,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