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노스 다코타 헤리티지 센터 / 주 박물관 North Dakota Heritage Center & State Museum

by 한나우 2023. 7. 24.
반응형

노스다코타의 주도인 비스마르크에 위치한 문화유산 센터 겸 박물관. 주의 과거와 현재를 고루 담고 있는 곳이었다. 무료입장.

공룡 모형과 화석은 필수 요소

네이티브 아메리칸 관련 전시도 인상적이었다

전시 제목
티피 그림이 마음에 든다

무려 바이슨 가죽으로 만든 보트
아이들이 한참을 놀았던 트랙터 시뮬레이터

그리고 3층에는 기대도 안했던 키즈카페같은 공간이 있었다!!

이름하여 트리 하우스
미끄럼틀
소방관 체험
말타기 놀이기구

비행 시뮬레이터?!?
이건 못 참지
클래식하다
한참을 누르고 당기며 놀았다. 애들 말고 내가...

의외로 요모조모 잘 돼있어서 예상보다 훨씬 오래 머문 곳. 아이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728x90
반응형